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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를 활용하여 사이트, 쇼핑몰 방문자 늘리기 #2

페이스북 광고를 활용하여 사이트, 쇼핑몰 방문자 늘리기 #2

모바일을 이용하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나 이상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소셜 매체는  페이스북 입니다.
페이스북에 따르면 현재 전세계 페이스북 월간 이용자는 13억 5,000만명이라고 합니다.
국내 페이스북 활성 사용자도 1300만명을 넘어서 페이스북은 여전히 마케팅 진행에 매력적인 매체임이 분명합니다.
특히, 페이스북 광고를 이용하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효과적으로 상품을 노출하고
나아가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로 방문자를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광고 중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높이데 도움이 되는 광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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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는 광고 목적에 따라 광고종류, 타겟설정 등 다양한 전략 설정이 가능해 일반 키워드 광고에 비해 정교한 타겟설정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방문자 증가를 위해 페이스북 광고 종류 중 ‘웹사이트 방문수 높이기’를 클릭합니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페이스북 내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의 가장 큰 장점은 정교한 타켓팅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타겟의 국적, 도시 등의 위치, 나이, 성별, 노출위치(모바일, PC) 등 세부적인 전략 타겟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맞춤 타켓을 만들어 비즈니스 연락처에 있는 사람, 웹사이트 방문자, 앱 사용자 등 기존 고객만을 선별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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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켓을 설정한 후에는 광고목표에 따른 입찰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광고목표에 따라 웹사이트 클릭수를 늘리기 위한 최적화, 클릭수를 늘리기 위한 최적화, 노출수를 늘리기 위한 최적화
이렇게 3가지 입찰 방법을 제공합니다.
쇼핑몰 광고의 경우,
쇼핑몰 자체를 광고하는 경우라면 연동 URL을 쇼핑몰 대표 URL로
쇼핑몰 내 특정상품을 광고하는 경우라면 해당 상품 URL로 연동할 수 있도록 적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 경우는 모두 ‘웹사이트 클릭수를 늘리기 위한 최적화’ 입찰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광고예산에 따른 성과 예측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입찰방식은 기본적으로 노출을 기본으로 하는 CPM방식입니다.
따라서 광고를 노출하고자 하는 추산 도달수에 따라 광고 예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 기간, 시간을 선택하여 광고 집행이 가능해 특정기간 할인 이벤트 등을 홍보하는데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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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는 광고전환을 위한 행동유도 버튼 적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 구매하기, 지금 예약하기, 가입하기 등 소비자 행동 유도가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스폰서광고는 선택한 타겟들의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노출됩니다.
친구들의 소식과 함께 노출되므로 광고 집중률이 일반 키워드 광고에 비해 높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브랜드 홍보, 상품을 홍보하기에 적합한 광고로
최근 쇼핑몰의 페이스북 광고집행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타겟, 광고 목표에 따른 광고매체 선택으로 더욱 효과적으로 쇼핑몰, 상품을 홍보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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